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파주시공인중개사협회 송년회, 성황리에 열려

허위매물, 과장광고 등 불법행위 근절 다짐과 함께 한해 마무리

윤일성 기자 | 기사입력 2019/12/10 [11:01]

파주시공인중개사협회 송년회, 성황리에 열려

허위매물, 과장광고 등 불법행위 근절 다짐과 함께 한해 마무리

윤일성 기자 | 입력 : 2019/12/10 [11:01]
▲ 파주시공인중개사협회 송년회, 성황리에 열려     © 출처 = 파주시 언론팀


[코리안투데이 윤일성 기자] 10일 한국공인중개사협회 파주시지회는 지난 6일 2019년도 파주시 공인중개사협회 송년회를 운정 규수당 연회장에서 500여 명의 관내 개업 공인중개사들의 참여 속에 개최했다.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최종환 파주시장, 박정 국회의원, 윤후덕 국회의원, 손배찬 시의회 의장, 도의원, 시의원, 정경범 한국공인중개사협회 경기북부지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올해 8월 취임해 별도 취임식 행사를 갖지 않은 박용득 지회장의 취임사를 시작으로 모범 공인중개사 표창, 아름다운 중개사무소 인증패 수여, 송년사, 축사, 케이크 커팅 순으로 진행됐다.

 

박용득 지회장은 “올해는 오랜 부동산경기 불황의 지속으로 우리 회원들에게는 어느 때보다 힘든 한 해였다”며 “이럴 때일수록 허위매물, 과장광고 등 불법 중개행위를 근절하는데 회원 스스로 솔선수범해야한다”고 전했다. 

 

최종환 파주시장은 “파주시는 도시경쟁력 확보만이 부동산경기 부양책이라는 확고한 신념하에 통일경제특구 조성, GTX-A노선 조속 추진, 서울-문산간 고속도로 조기 준공, 수도권제2외곽순환고속도로 추진, 지하철 3호선 연장 추진, 수서 고속철도(SRT) 유치 등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다가오는 2020년 경자년(庚子年) 쥐띠 해는 여러분 모두가 소원 성취하는 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핀테크 전문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