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신간도서] 아마존 리눅스 2023 서버 구축 실무 지침서

AI 시대의 필수 가이드, 당신의 서버 구축을 위한 모든 것

박수진 | 기사입력 2024/04/11 [16:26]

[신간도서] 아마존 리눅스 2023 서버 구축 실무 지침서

AI 시대의 필수 가이드, 당신의 서버 구축을 위한 모든 것

박수진 | 입력 : 2024/04/11 [16:26]

아마존 웹 서비스(AWS)를 이용해 리눅스 서버를 구축하고 관리하는 데 필요한 핵심 기술과 노하우를 제공하는 실무 지침서가 출간되었습니다. 이 책은 클라우드 환경에서 서버를 구축하고자 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필독서로, 초보자부터 중급 사용자까지 다양한 수준의 독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자 연삼흠 박사와 어윤재 박사는 이 책을 통해 AWS에서 제공하는 아마존 리눅스 2023의 설치부터 Node.js까지, 서버 구축에 필요한 모든 과정을 단계별로 설명합니다. 또한, 이 책을 구매하시는 분들에게는 24시간 내에 '아마존 리눅스 2023 설치 + Node.js' 무상 설치 지원 혜택을 제공하여, 독자들이 보다 쉽게 실습을 따라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코리안투데이] 아마존 리눅스 20223 서버 구축 실무 지침서 도서 3D 이미지 © 위아북스 제공

 

"현실에서 서버 구축은 전문가의 영역으로 여겨지기 쉽지만, 이 책을 통해 누구나 쉽게 클라우드 서버를 구축하고 관리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울 수 있을 것입니다. 본 지침서는 기술적 역량을 한 단계 더 향상시키고자 하는 모든 분들을 위한 최적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또한, 도서 구매 혜택 24시간 내에 '아마존 리눅스 2023 설치 + Node.js' 무상 설치 지원을 적극 활용하시면 도서의 가치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 저자 연삼흠 박사

 

이 도서는 전국 대형 서점에서 eBook으로도 구매 가능하며, 위아평생교육원에서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아마존 리눅스 2023으로 시작하는 클라우드 서버 구축의 모든 것, 지금 바로 '아마존 리눅스 2023 서버 구축 실무 지침서'를 통해 시작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신간도서] 아마존 리눅스 2023 서버 구축 실무 지침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