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트레이너들이 강력추천하는 단백질 보충제 더머슬 골드웨이

편집국 | 기사입력 2024/04/11 [15:26]

트레이너들이 강력추천하는 단백질 보충제 더머슬 골드웨이

편집국 | 입력 : 2024/04/11 [15:26]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규칙적인 생활과 운동, 균형적인 식사 등 건강과 체력관리에 투자를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건강한 생활을 위해 체내 영향 밸런스 유지가 중요한 요인으로 부각되는 가운데, 최근 이를 위한 단백질 보충제 제품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과거 단백질 보충제는 운동을 전문으로 하는 사람들의 영양보조 제품이라는 인식이 강했지만 오늘날 건강관리나 다이어트와 관련한 효능이 알려지면서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활용도가 높아진 것이다.

 

이러한 인기 속에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단백질 헬스보충제 쇼핑몰 ‘더머슬(www.themuscle.co.kr)’의골드웨이는 wph도 함유하고있으며 1회 섭취당 30g의 고순도 단백질을 포함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 [코리안투데이] 더머슬사의 신제품 골드웨이     © 연삼흠


2회섭취시 1일 권장량의 100%에 달하는 양이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단백질 헬스보충제의 성분은 크게 WPC, WPI, WPH 순으로 나뉘는데 세 가지 성분 중 WPH의 함량이 높을수록 고가이며 고품질의 보충제다.

 

보통 가장 기본인 WPC 유청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는 단백질보충제는 생물가 104이다. 기본 WPC 유청단백질에서 필터링 과정을 거쳐 좀 더 잘게 부수어 흡수를 더욱 높인 단백질이 WPI 분리유청 단백질이다.

 

WPH(whey protein hydrolysates, 가수분해 유청 단백질)는 동물성 단백질로 WPI를 더 여과해서 유당을 완전 제거하고 생물가를 최고로 높인 상태의 상급 단백질 성분이다. 유청 단백질로는 가장 높은 순도98%를 지니고 있으며 섭취 후 흡수율은 생물가 167로 15분내에 즉각적으로 이루어진다.

 

또한 WPH는 신체가 더 많은 질소를 보유하게 할 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형태의 아미노산이 아닌 트라이펩타이드(Tri-peptade)로 분해되어 혈류 속에 흡수된다. 이는 체내에 좀 더 빠르게 흡수되는 형태다. 단백질 헬스보충제의 주요 성분인 웨이 프로틴(Whey protein)은 주로 치즈를 만드는 과정에서 만들어진 부산물로서 질적으로 식이 단백질보다 우수하다는 평가다.

 

근육 내 흡수되는 비율이 뛰어나 근육합성을 최적으로 유지해주는 아미노 성분을 다량 포함하고 있기도 하다. 따라서 운동직후 동화작용을 촉진하고 근육붕괴를 최대한 막아주며 단백질합성을 최고로 증가시켜주는 최고의 단백질로 꼽힌다.

 

‘더머슬’ 최영재 대표는 “근육의 선명도 향상에는 순수 단백질 보충제가 효과적이며 운동량이 많은 사람에게는 흡수가 빠른 WPH제품이 좋다”면서 “크기 향상에는 단백질과 탄수화물이 섞여있는 헬스보충제인 게이너가가 살이 찌지 않아 고민인 사람들에게 도움을 준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 트레이너들이 강력추천하는 단백질 보충제 더머슬 골드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