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황정리의 자서전 출판 기념: 친필 서명 이벤트로 만나는 무술의 전설

자서전 친필 서명 이벤트

박수진 | 기사입력 2023/12/21 [16:02]

황정리의 자서전 출판 기념: 친필 서명 이벤트로 만나는 무술의 전설

자서전 친필 서명 이벤트

박수진 | 입력 : 2023/12/21 [16:02]

세계적으로 유명한 무술 대가 황정리의 자서전 출판을 기념하여 특별한 사전 구매 예약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이 책은 "나의 인생, 나의 무술"이라는 제목으로, 황정리가 직접 쓴 그의 인생과 무술 여정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황정리의 팬들에게 특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사전 구매 예약자에게는 황정리 본인의 친필 서명이 담긴 책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구매를 원하는 독자들은 우리은행에 지정된 계좌로 22,500원을 입금하고, 입금 후 서명받을 이름과 배송 받을 주소를 010-5056-7880로 문자로 보내야 합니다.

 [코리안투데이] 황정리 자서전 '나의 인생, 나의 무술' 사전 구매 이벤트 이미지 © 박수진 기자

이 책은 황정리의 무술 영화계에서의 업적과 그의 삶에 대한 깊은 이해를 제공합니다. "취권", "모래시계", "돌아온 일지매", "태권도", "사랑탑" 등 다양한 영화에서의 그의 역할과 경험들이 상세히 기술되어 있습니다. 이 자서전은 무술과 영화에 관심 있는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고, 황정리의 인생 여정을 가까이에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출판사 스마일스토리는 이번 행사를 통해 황정리의 삶과 업적을 기리며, 그의 이야기가 많은 사람들에게 전해지길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황정리의 자서전은 그의 열정과 삶의 여정을 담은 소중한 기록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