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더블유의료소비자협동조합 창립총회 성황리 개최

합벅적인 공고와 절차 그리고 안건처리로 창립총회를 성황리에 마친 W의료생협

이유진 | 기사입력 2016/04/04 [15:21]

더블유의료소비자협동조합 창립총회 성황리 개최

합벅적인 공고와 절차 그리고 안건처리로 창립총회를 성황리에 마친 W의료생협

이유진 | 입력 : 2016/04/04 [15:21]

지난 3월 29일 오후 7시 서울시 강서구 우림블루나인 B1층 리더스나인에서 더블유의료소비자협동조합 창립총회가 열렸다. 창립총회에는 조합의 설립동의자 총 320명 중 180여명이 참석하였다.


▲ [코리안투데이]  더블유의료생협 창립총회     © 이유진



창립총회는 연삼흠 발기인 대표의 진행에 따라, 더블유의료소비자협동조합(이하 더블유의료생협)의 설립과정 및 경과를 보고하고 더블유의료생협의 정관 및 규약, 임원 선출, 사업계획 및 수지예산안 등을 보고하는 절차로 진행되었다.


설립동의자들은 정관 및 규약, 임원 선출, 사업계획 및 수지예산안 등 의결사항을 논의했으며, 이에 따라 초대 이사진이 구성됐다. 이유정 이사가 만장일치로 더블유의료생협의 이사장으로 선출됐고, 부이사장으로는 연삼흠 발기인 대표가 선출됐다. 이 외, 이사진으로 총 8명중 6명(조길환, 홍선영, 윤일성, 김선경, 진지훈, 이수정)과 감사 2명(정수진, 김선옥)이 선출됐다.


▲ [코리안투데이]  더블유의료생협 창립총회  국민의례   ©이유진

 

▲ [코리안투데이]  더블유의료소비자협동조합 임원선출 과정   ©이유진





선출된 이유정 더블유의료생협 이사장은 설립 초기부터 도움을 주신분들과 조합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개원일까지 더욱 열심히 준비하여 조합원 한 분, 한 분, 성심성의껏 모시겠다." 고 말했다.


창립총회를 성황리에 마친 더블유의료생협은 다음 주 중으로 서울시에 설립 인가를 제출 하여 인가를 받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더블유의료소비자생활협동조합 창립총회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