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황정리 자서전 ‘나의 인생, 나의 무술’ 출간 예약 시작

- 취권창시자, 모래시계 무술감독, 무술 영화계 살아있는 레전드 -

편집국 | 기사입력 2023/12/12 [15:18]

황정리 자서전 ‘나의 인생, 나의 무술’ 출간 예약 시작

- 취권창시자, 모래시계 무술감독, 무술 영화계 살아있는 레전드 -

편집국 | 입력 : 2023/12/12 [15:18]
 

  [코리안투데이] 황정리 자서전 사전구매 에약 포스터 © 제공 = 스마일스토리

 

전 세계 독자들이 오랜 기다림 끝에 황정리(세계무술총연합회 총재)의 자서전 '나의 인생, 나의 무술' 출간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이 자서전은 황정리 총재의의 인생 이야기와 무술에 대한 그의 심오한 고찰을 담고 있으며, 특히 저자의 친필 서명이 담긴 사전 구매 예약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 자서전 출판사인 스마일스토리는 독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예약 구매 시, 구매자의 책에 황정리 총재의 마음이 담긴 친필 서명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예약 고객들은 특별한 프로세스를 거쳐야 합니다. 이를 위해 사전 예약 고객은 스마일스토리 명의의 계좌로 일정 금액을 입금하고, 서명을 받을 이름(명단)을 특정 번호로 문자로 전송하는 절차를 따라야 합니다.

 

'나의 인생, 나의 무술'은 황정리 총재의 헌신과 열정이 가득한 삶을 엿볼 수 있는 작품으로, 그가 가진 무술에 대한 깊은 고찰이 담겨져 있습니다. 이 책은 황정리 총재의 독자들과 무술 팬들에게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자서전 '나의 인생, 나의 무술'의 출간은 예약 구매자들을 위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책은 황정리 총재의 근면과 열정이 담긴 이야기를 통해 독자들에게 영감과 용기를 줄 것으로 예상되며, 많은 사람들의 사랑과 성원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