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KIMES 2022, 스톨즈충격파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스톨지메디칼 특별강사 ‘김대희 원장님’ ESWT 적응증 최대 활용 시스템-

서정연 기자 | 기사입력 2022/03/07 [16:08]

KIMES 2022, 스톨즈충격파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스톨지메디칼 특별강사 ‘김대희 원장님’ ESWT 적응증 최대 활용 시스템-

서정연 기자 | 입력 : 2022/03/07 [16:08]

 

▲[코리안투데이]  KIMESS 2022, 스톨지충격파 아카데미 포스터   © 서정연 기자

310()부터 13()까지 4일간 코엑스 B1층 전시장에서 열리는 'KIMES 2022'에 참가해 스톨즈충격파를 소개할 예정이다.

 

유아이씨커머셜펌(이하 유아이씨) 제품인 DJO사의 레이져치료기 XPi와 스톨즈메디칼 사의 SD1 BT ULTRA F-sw module과 을 비롯하여 방사형체외충격파의 인기제품인 MASTER PULS ULTRA 시리즈와 더블유메디칼 사의 Shock wave F1, 신제품인 HP50 ULTRAHandywave를 전면에 내세울 예정이다.

 

또한 유아이씨는 KIMES 2022에 스톨즈충격파 아카데미를 오픈하여 정확한 치료가 될 수 있도록 교육을 진행한다. 최근 스톨즈메디칼사의 행보로 세계에서 유일하게 체외충격파치료 임상 지침서를 꾸준히 발간하고 있다. 스톨즈메디칼의 체외충격파치료기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서울 삼성동에 상설전시장을 운영중이다.

 

한편, KIMES 2022는 국내 최대 규모의 의료기기·병원설비 전시회로 미래 융복합 의료산업에 대응하는 K-방역, 병원설비, 재활기기 등 3만여 점의 융복합 의료기기 및 스마트 헬스케어기기 등 의료산업 시장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참가업체와 참관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전시장에 최적화된 K-방역시스템을 구축해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전시회, 참가업체 및 전시품, 부대행사 등 자세한 내용은 전시회 홈페이지( www.kimes.kr에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정연 기자@junyuni92@gmail.com
ICT 4차산업의 핵심인 메디칼디바이스와 의학·학술 분야 취재하며 국민 건강에 힘쓰고 있습니다.
사람을 듣는 '코리안투데이는'는 여러분의 제보와 건강을 응원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