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로고

암호화폐 거래소 ‘보라빛, BORABIT’, 강남 오프라인 고객센터 & 암호화폐 · 블록체인 교육장 퍼플스테이션 개점

27일, 보라빛 오프라인 고객센터 개점

박준 기자 | 기사입력 2018/12/24 [18:02]

암호화폐 거래소 ‘보라빛, BORABIT’, 강남 오프라인 고객센터 & 암호화폐 · 블록체인 교육장 퍼플스테이션 개점

27일, 보라빛 오프라인 고객센터 개점

박준 기자 | 입력 : 2018/12/24 [18:02]
▲ 오는 27일 오픈하는 '보라빛,BORABIT’고객센터     © 출처 = (주)뱅코



[코리안투데이 박준 기자] 24일 암호화폐 거래소 보라빛 BORABIT(대표 강대구)이 온라인 고객은 물론 오프라인 고객들에게 전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오는 27일 강남 오프라인 고객센터를 연다고 밝혔다.

 

강남구 삼성 중앙역(9호선)에 위치한 보라빛 강남 오프라인 고객센터는 전문 정규직 상담 인력이 3~4명이 상주해 있으며, 1:1 고객 상담을 하여 고객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또한 좌석 수 70석을 가지고 있는 퍼플스테이션 컨퍼런스 룸은 보라빛 거래소의 전문 거래솔루션인 보라봇(AI자동매매)과 코인DTS를 비롯한 써드파티들의 사용방법 교육과 암호화폐 전반에 관한 교육장으로 활용되며 블록체인 기반의 연구개발 기업 또는 소규모 그룹들에게 스터디 및 밋업 장소로서 무료로 지원할 예정이며 사전 예약을 통해 심사를 거친 후 개방할 예정이다.

 

이어 보라빛 오프라인 고객센터는 오는 27일 오픈 행사에 이어  28일에 정식 오픈 되며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다. 온라인 고객센터는 24시간 카카오톡 상담, 1:1문의, 이메일을 통해 운영된다고 전했다.

 

보라빛 관계자는 "오프라인 고객센터를 통해 보라빛 홈페이지 이용 방법부터, 암호화폐 거래, 금융피해 발생 시 대처방안 등 다양한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강대구 대표 핀테크 블록체인 전문기업 (주)뱅코의 대표이기도하며 세계 최초 암호화폐‘AI 자동매매 거래소(보라빛,BORABIT)를 개설했다. 오랜 기간 증권 금융업계에서 거래 솔루션을 개발해 왔던 뱅코의 기술력으로 지난 7월 클로즈 베타에 이어 지난 10월에 정식 오픈하였다.

 

국회출입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암호화폐#거래소#블록체인#한국블록체인산업협회 관련기사목록
경제 / IT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