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로고

(주)아이지에스에프, ‘우수중소기업 인증’ 획득

그래핀복합섬유 세계최초 상용화로 ISO국제심사원협회로부터 우수중소기업으로 선정

이철우 기자 | 기사입력 2021/09/18 [14:32]

(주)아이지에스에프, ‘우수중소기업 인증’ 획득

그래핀복합섬유 세계최초 상용화로 ISO국제심사원협회로부터 우수중소기업으로 선정

이철우 기자 | 입력 : 2021/09/18 [14:32]
▲ (코리안 투데이) ㈜아이지에스에프 박경희 부대표(사진 왼쪽)에게 ISO국제심사원협회 배선장 사무총장(사진 오른쪽)이 우수중소기업 인증서를 수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제공 : 아이지에스에프)     © 이철우 기자

 

세계가 주목하는 꿈의신소재 '그래핀섬유‘ 상용화에 성공한 아이지에스에프 (IGS.F 대표: 이영환)는 그래핀복합섬유 개발, 제조 및 유통 분야에서 ISO국제심사원협회로부터 우수중소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16일 밝혔다.

 

박경희 아이지에스에프 부대표는 “그래핀 응용분야는 사실 대만과 중국이 앞서가고 있으나,  섬유분야중  코팅방식이 아닌 원사에 그래핀을 복합한 그래핀섬유는 세계최초로 개발 및 상용화 시켰고,,특히 염색이 되지않는 그래핀 및 탄소섬유의 단점을 완벽하게 해결된  고순도고품질 그래핀섬유로 자부했다. 

그래핀텍스는 한국과 영국, 미국, 이탈리아, 베트남 등에  상표등록 완료 되었고, 중국과 일본은 출원중이다. "또한 그래핀복합섬유 특허출원에 이어 그래핀활성탄소섬유(ACF)를 추가로 국내 및 해외출원을 마쳤다고 한다.

 

”그래핀텍스“는 염색성이 우수하고,의료기수준의 원적외선방사,마찰대전성,고강도,고신율,내마모성,안티바이러스,뛰어난소취,통기성의 다양한 기능을 보유한 섬유이다.

 

오랜기간의 연구개발끝에 성공한 그래핀텍스는, 2021년 민수,국방,산업,의료 각 분야의 신소재로 이슈가 되며,군인공제회 산하법인 주식회사 엠플러스에프엔씨 와 업무 협약을 통해 민수.군수 신규사업을 추진하고 있고,2021년국방우수상용화제품에 선정 및 수요확정이 되었다.

이외, 국내 국가대표유니폼,삼성생명,E-스포츠선수 유니폼 전문기업 주식회사 제일에프엔에스의 스포츠전문브랜드 백스(VEXX)를 통해 출시 하였다.

 

글로벌그래핀기업 아이지에스에프는 기술력을 인정받아 미국 캘리포니아 주 법인 VICS Consulting Group lnc.(햄프바이오상장기업) 와 기술협력 및 신제품 개발 및 투자 유치를 위한 업무제휴 합의각서(Memorandum of Agreement)를 체결 하였다고 밝혔다.

 

아이지에스에프는 ISO9001(품질경영시스템), ISO14001(환경경영시스템), ISO45001(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증과 인증 평가를 맡은 ISO국제심사원협회 배선장 사무총장은 "대한민국의 중소기업이 대기업도 하기 힘든 기래핀복합섬유를 세계 최초로 상용화 함으로써 기업 가치를 높임은 물론 수출의 새로운 효자 종목으로 급성장 하게 될 것"이라며, "세계적 특허와 국제표준경영시스템을 바탕으로 지속성장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소방방재분야 전공
행정안전부 안전교육 전문인력
소방인들의 공간 지원국장
한국안전문화교육연구소 책임연구원
  • 도배방지 이미지

아이지에스에프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