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제3회 대한민국 블록체인 산업대상 시상식 개최

교육·학술 부문을 수상 MIRAE B&B Company

박준 기자 | 기사입력 2020/12/24 [11:07]

제3회 대한민국 블록체인 산업대상 시상식 개최

교육·학술 부문을 수상 MIRAE B&B Company

박준 기자 | 입력 : 2020/12/24 [11:07]
▲ 제3회 대한민국 블록체인 산업대상 시상식에서 교육·학술 부문을 수상한 MIRAE B&B Company 상장 이미지     © 출처 = (사)한국블록체인산업협회

 

- 코로나19로 인한 최대한 비접촉 시상

 

- 교육·학술 부문 수상 미래 B&B Company

 

- 이 상은 지금까지의 5년보다 앞으로의 50년에 대한 힘과 원동력이라는 생각

 

(사)한국블록체인산업협회(협회장 연삼흠 박사, 이하 협회)가 지난 3월에 개최하려던 제3회 대한민국 블록체인 산업대상 시상식을 오는 12월 22일(화)에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블록체인 산업대상 시상식은 지난 2018년 3월 28일 처음 시상식을 시작해서 지난해도 같은 날 시상식을 개최하였으나 올해는 코로나19의 여파로 시상식 계획을 갖고 준비 중 협회 이사회와 시상식 준비 위원회 심사위원회 등이 갖은 회의에서 장고 끝에 시상식을 미뤄 뒀으나 올해 안에 시상식을 진행시키고자 온라인 시상식으로 대체하여 진행하게 됐다.

 

이어 대한민국 블록체인 산업대상은 블록체인 및 관련 산업분야 발전에 기여한 우수 기업 및 유공자 등을 발굴·포상하여 성과를 확산시켜 전 세계에 블록체인 산업의 수준을 한 단계 향상 시켜 국가의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기 위해 만든 시상식이다.

 

한편 교육·학술 부문을 수상한 미래 B&B Company는 '회사가 가고자 하는 방향과 사회가 원하는 부분을 찾아 뒤따라 가는 사람보다 앞서가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는 회사'가 모토인 회사로4차 산업혁명을 맞이하여 Blockchain 기술력과 Cryptocurrency로 인한 사회 전반에 미치는 영향을 경제학적 측면으로 접근하여 Investment, Consulting, Information 제공을 통해 보다 나은 세상과 함께 나눌 수 있는 부분을 찾고자 하는 회사로 급변하는 사회적 부분을 회사가 선도적으로 주도하여 그 어떤 사람도, 국민도 소외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는 회사라고 소개됐다.

 

▲ 교육·학술 부문을 수상한 MIRAE B&B Company 대표 김영민이 상장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출처 = (사)한국블록체인산업협회

이에 미래 B&B Company(대표 김영민)는 "먼저 이렇게 뜻깊은 상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제가 첫 발을 내딛은 2015년 12월부터 2020년 12월 22일까지 5년이란 시간이 흘렀는데...이 상은 지금까지의 5년보다 앞으로의 50년에 대한 힘과 원동력이라는 생각이 듭니다."라며 

Blockchain & Cryptocurrency 시장의 발전을 위하여 함께 나누고 이바지할 수 있는 회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라며 수상소감을 전했다.

국회출입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