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전진숙 " 신천지와 코로나19" 악용하는 이형석 예비후보는 자진 사퇴하라!

김진혁기자 | 기사입력 2020/02/26 [08:49]

전진숙 " 신천지와 코로나19" 악용하는 이형석 예비후보는 자진 사퇴하라!

김진혁기자 | 입력 : 2020/02/26 [08:49]

 

▲ 전진숙 더불어민주당 광주 북구(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25일 광주광역시의회 기자회견를 하고있다.     ©

 

[코리안투데이=김진혁기자] 전진숙 더불어민주당 광주 북구(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25일 광주광역시의회 기자회견장에서 “ 이형석(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예비후보의 자격을 즉각 박탈하고 공정하고 정정당당한 경선 이행을 위해 당내 경선을 즉시 연기할 것을 강력하게 촉구했다.”


전 예비후보는 “이형석 예비후보가 토론회를 하루 앞둔 24일 근거 없는 신천지 방문설을 어떠한 확인도 없이 민주당 중앙당선거관리위원회, 당 지도부 와 광주지역 주요 언론사(CBS, 무등일보, 뉴시스, KCTV, CMB)에 공식공문으로 전달해 악성루머를 생성하고 유포하여 극도의 불안감을 조장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국가비상사태임에도 아랑곳 않고 코로나19를 악용해 개인 영달을 위한 선거공작을 자행해 민주당의 명예와 위상을 실추시키고 공정하게 치러져야 할   경선을 혼탁케 한 이형석 예비후보의 저급한 정치공작은 결코 간과될 수 없다”고 강조했다.


전진숙 예비후보는 “늘 대한민국 정치의 바로미터였던 광주정치가 존재감이 없어지는 근본적인 이유가 무엇이겠냐며 광주정치의 부활을 위해 썩은 살을 도려내야 한다는 사명감으로 법적·정치적 책임을 끝까지 물을 것이다“고 재차 강조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전진숙 신천지와 코로나19 악용하는 이형석 예비후보는 자진 사퇴하라! 관련기사목록
사회와 정치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