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주)스마일스토리, 벤처기업확인서 획득

박준 기자 | 기사입력 2019/08/19 [16:42]

(주)스마일스토리, 벤처기업확인서 획득

박준 기자 | 입력 : 2019/08/19 [16:42]
▲ (주)스마일스토리(대표 연삼흠)가 지난 13일 벤처기업 확인서를 획득했다.     © 출처 = (주)스마일스토리


[코리안투데이 박준 기자] (주)스마일스토리(대표 연삼흠)가 지난 13일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

 

벤처기업 확인서는 기술보증기금(Kibo)과 중소기업진흥공단이 우수 중소기업을 선별, 육성하기 위해 마련한 제도다.

 

다른 기업에 비해 기술성이나 성장성이 상대적으로 높아 정부에서 지원할 필요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주어지며, 기업에 세제혜택, 금융지원 및 인력지원 등의 직접적인 혜택이 있다.

 

(주)스마일스토리는 기술성과 혁신성, 재무건전성, 성장 가능성 등의 평가를 거쳐 지난 13일 최종적으로 기술보증기금으로부터 벤처기업 확인서를 받았다.

 

특히 (주)스마일스토리는 블록체인 산업이 발전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여, 이 중요한 블록체인 기술을 전 분야의 산업체에 적용하여 국가 경쟁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연구 및 개발을 진행 중이다.
    
이에 앞서 (주)스마일스토리는 2017년 10월부터 블록체인과 관련된 활발한 대내·외적으로 최근까지도 활발한 활동을 유지하며 한국블록체인산업협회와 협회 관련 업체들과 협업을 하며 지갑 및 암호화폐를 개발 및 발급하는 등 우수 기술을 입증받고 있다.

 

국회출입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