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여수해경, 바다에 빠진 20대 남성 신속 구조

친구들과 함께 낚시 중 발을 헛디뎌 해상 추락... 건강상 이상 없어 -

윤진성기자 | 기사입력 2019/08/08 [10:45]

여수해경, 바다에 빠진 20대 남성 신속 구조

친구들과 함께 낚시 중 발을 헛디뎌 해상 추락... 건강상 이상 없어 -

윤진성기자 | 입력 : 2019/08/08 [10:45]

 

[코리안투데이 윤진성 기자]여수해양경찰서(서장 이철우)는 “오늘 오전 7시 12분경 고흥군 도양읍 수협 위판장에서 낚시 중 발을 헛디뎌 바다에 빠진 유 모(23세, 남, 광주거주) 씨를 신고접수 5분여 만에 신속히 구조해 고흥 소재 병원으로 이송했다”라고 8일 밝혔다.

 

여수해경에 따르면, 유 모 씨는 광주에서 친구 2명과 함께 오늘 오전 1시 30분경 고흥 녹동 수협 위판장에 도착하여 낚시 중 발을 헛디뎌 바다로 추락하였으며, 산책 중이던 마을 주민이 발견하고 해경에 신고하였다.

 

신고를 접수한 해경은 구조세력을 사고 해역으로 신속히 출동 조치하였으며, 현장에 도착한 녹동해경파출소 나연재 순경이 인명구조 장비를 갖추고 바다에 뛰어들어 신속히 유 모 씨를 구조하고 육상에 대기 중인 119구급차 인계 고흥 소재 병원으로 이송하였다.

 

해경 관계자는 “병원으로 이송된 유 모 씨는 다행히 건강상 이상이 없는 상태로 자택으로 귀가하였으며, 바닷가와 인접한 해안가에서 낚시 및 해양레저 활동 시 필히 구명조끼를 비롯한 안전 장구를 착용하고, 방파제와 같은 위험장소를 다닐 때는 안전에 대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