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로고

에이치투글로벌, 수소마그네슘 수소비누 등 새로운 시장 개척에 성공

수소마그네슘을 활용한 미용제품으로 기업의 활로 찾다

오정훈 기자 | 기사입력 2017/09/13 [15:20]

에이치투글로벌, 수소마그네슘 수소비누 등 새로운 시장 개척에 성공

수소마그네슘을 활용한 미용제품으로 기업의 활로 찾다

오정훈 기자 | 입력 : 2017/09/13 [15:20]
▲  [코리안투데이]  제11회 국제 뷰티 아티스트 엑스포 참가업체 (주)에이치투글로벌에 ISO국제심사원협회 소속 심사원들이 방문하여 ISO 국제표준의 요구사항을 준수여부 등의 심사를 진행했다. 왼쪽부터 오정훈 심사원, 이윤정 대표, 호영진 심사원, 서상배 심사원     © 오정훈 기자

 

주식회사 에이치투글로벌, "수소마그네슘 성분인 수소와 마그네슘 이용 수소비누, 수소입욕제, 미백크림 등의 제품화를 시장에서 우수성 인정 받다"

 

성기하 국제미용가총연합회 이사장은 오늘 22일 양재 AT센터에서 개최되는 '제11회 국제 뷰티아티스트 엑스포'

행사를 성공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ISO국제심사원협회'와 함께 참여기업의 품질심사를 진행하고 있다.

 

오늘은 일반인에게 생소한 수소마그네슘을 원료로하여 미용제품을 시장을 개척하고 있는 (주)H2글로벌에 대한 심사가 이루어졌다.

 

에이치투글로벌은 수소마그네슘 성분인 수소와 마그네슘의 효과에 주목하여 수소비누, 수소입욕제, 미백크림 등의 제품화를 이루어 시장에서 우수성을 인정 받고 있다. 수소는 가장 작은 입자라는 특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피부 속 진피층까지 침투할 수 있다고 한다. 수소는 인체의 유해한 활성산소와 결합해 무해한 물로  만들어 배출시키는데 비타민보다 176배나 많은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한다. 또한 마그네슘은 모공에 남은 미세한 오염물질을 자석의 효과로 배출하고 피부의 세라마이드의 합성을 높여 피부에서 수분이 날아가는 것을 막는 역할을 한다고 한다.

 

이윤정 대표는 " 수소마그네슘의 우수한 효능을 활용하여 수소비누, 수소입욕제 등의 우수한 제품을 국내에 처음으로 개발하였으며, 사용하는 모든 고객의 건강과 미용에 기여하는 기업이 되고자 한다."며, "(주)H2글로벌은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 여러 국가에서 참여하는 이 행사에서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해외로 진출하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한다"고 해외 진출 의지를 표명했다.

 

한편, 수소는 취급과 운반의 어려움과 폭발의 위험성까지 안고 있다. 수소를 안전하고 용이하게 취급 및 운반하기 위해서는 고체상태로 저장하면 된다. 기체 상태의 수소(H2)와 마그네슘(Mg)을 결합해서 합금의 형태로 만들면 안전한 고체상태의 물질이 되는 것이다. 이 고체상태의 수소마그네슘은 연료전지로서의 산업분야와 미용분야에서 활용하기 위한 연구가 이루어지고 있다. 

 

칼럼니스트
ISO 9001/14001/45001 검증심사원 & 컨설턴트
ISO 국제심사원협회 전문위원
IPQC 국제자격인증원 강사
용산구시설관리공단 안전경영위원회 전문위원

ISO 9001/14001/45001 심사원과 컨설턴트로서 기업의 발전을 도와주고, 성장을 원하는 개인을 위한 자기경영 기고와 ISO 국제표준경영시스템 강사로 활동 중
  • 도배방지 이미지

에이치투글로벌 관련기사목록
경제 / IT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