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빨간 밥차 , "동대문 쪽방촌 소외계층, 독거노인 무료급식"

정용운 | 기사입력 2018/04/13 [17:31]

빨간 밥차 , "동대문 쪽방촌 소외계층, 독거노인 무료급식"

정용운 | 입력 : 2018/04/13 [17:31]
▲ 사회복지재단인 서울시 용산구 서울역 인근 무료급식소 봉사활동을 맞치고 사진 촬영을 하고있다.     © 정용운

 

나누고 베풀고 봉사하는그룹 회원들은 사회복지재단인 서울시 용산구 서울역 인근 무료급식소 ''따스한 채움터''에서  온정을 나누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나누고 베풀고 봉사하는 그룹 한옥순 회장은 오늘도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소외된 이웃을 위해 따뜻한 점심식사를 배식하는 봉사활동을 실시해 뜻깊은 시간이 된 것 같다'면''궂은일도 마다하지 않고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고 열심히 봉사활동에 참여해주신 회원들께 감사드린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 사랑의 빨강 밥차 이성구 이사장이 사랑과 정성으로 준비한 점심식사를 배식하고있다.     © 정용운


사랑의 빨강 밥차 이성구 이사장이 사랑과 정성으로 준비한 점심식사를 ''노숙인, 동대문 쪽방촌 소외계층, 독거노인 ''등 소외된 이웃에게 점심식사를 배식과 청소 설거지 등의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강내자  부회장은 점심식사 배식 봉사활동에 참여하여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우리 주변에 소외되고 힘들게 사는  이웃들이  너무나도 많은 것을 보고 느끼고 간다면  앞으로 관심과 배려를 통해 따뜻한 온정을  나눌 수 있는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