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동구 송림4동 주민자치회(회장 강무회)는 지난 10일, '여름방학 맞이 가족과 함께하는 문화체험 교실'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송림4동 주민자치회의 시범사업인 '가족, 주민자치회와 함께하는 문화복지 구현 사업'의 일환으로, 문화생활 향유 기회가 부족한 취약계층 초등학생 가족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관내 초등학생 가족 10세대가 참여하여, 고구마빵 만들기, 쿠키 만들기, 수제청 만들기 등의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번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의 창의성을 증진시키고, 건강한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참여 가족들은 함께 소중한 추억을 쌓는 기회가 되었다.
강무회 송림4동 주민자치회장은 “이번 행사가 상대적으로 문화 체험의 기회가 적은 취약계층 어린이들에게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운 여름방학의 기억으로 남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여름방학 맞이 가족 문화체험 교실'은 송림4동 주민자치회와 지역사회가 함께한 뜻깊은 행사로, 참가자들에게 의미 있는 여름방학을 선물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코리안투데이 인천남부지부장/칼럼니스트 ◼브레인 자가치유센터 대표
◼전) 초등학교 교장 ◼위아평생교육원 전문교수 ◼한국출판지도사협회 부회장 ◼인공지능융합학회 이사 ◼KBS 실버융합교육전문가 ◼한국지식문화원 강사 ◼통합치매예방 강사 ◼웰다잉 지도사 ◼요리심리상담사 ◼ 노후설계지도자 ◼작가 '초등엄마수업'외 9권 ◼그림책 심리지도사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