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인기 유튜브 채널과 손잡고 '빵빵 생일파티' 성공적 개최• 인기 유튜브 채널 ‘빵빵이의 일상’과 협업해 ‘빵빵이의 생일파티’ 행사 개최, 한정 제품 및 굿즈도 선보여
• 3일만에 사전 참가 신청 2만명 몰려… 당일 입장 오픈런으로 현장 대기줄
SPC 배스킨라빈스는 워크숍 바이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빵빵의 생일파티'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구독자 230만명을 자랑하는 인기 유튜브 애니메이션 채널 '빵빵이의 일상'과의 협업으로 진행됐다.
지난 26일 오전 11시부터 시작된 생일파티 이벤트는 지난 7월 19일부터 단 3일 만에 사전 참여 신청자 2만 명을 돌파하며 압도적인 호응을 얻었다. 행사 당일에도 많은 팬들이 몰려들어 긴 대기줄과 엄청난 인파로 '빵빵' 팬덤의 뜨거운 열기를 엿볼 수 있었다.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가상 '빵빵'의 축하인사 영상으로 참석자들을 즐겁게 했다. 이번 축하 행사에서는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개발한 '빵빵'과 '옥지'를 테마로 한 생일 케이크 조명이 펼쳐졌습니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단독 콜라보레이션 제품과 아이스크림 언텁쇼도 선보여 참석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빵빵의 일상'은 젊은 세대에게 사랑받는 애니메이션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캐릭터 팬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합니다. 워크숍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 '빵빵의 일상' 콜라보 상품과 굿즈에도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립니다.”
배스킨라빈스는 '빵빵'의 생일을 기념해 8월 18일까지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제품과 굿즈를 공방 매장에서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는 '메롱~빵빵의 필살기', '옥지의 피할 수 없는 사연' 2종 아이스크림과 공방 전용 아이스크림 '녹차오렌지자스민', '녹차쿠키몬스터'가 포함된다. 빵빵이 샘플러(4개)와 한정판 빵빵이·옥지 맛 카드도 함께 즐길 수 있다.
공방 매장에는 '빵빵' 캐릭터를 모티브로 한 홀 케이크와 쁘띠 사이즈 케이크 등 공방 셰프가 직접 제작한 케이크도 있으며, 옥지 엽서와 함께 제공된다. 이 밖에도 소개된 케이크로는 '빵빵가 케이크', '옥지얌 케이크' 등이 있다.
또한 고객은 쿼터 구매 시 베스킨라빈스 패밀리 사이즈 아이스크림에 딱 맞게 디자인된 미니백을 13,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 가방에는 핑크색 스푼과 1/2갤런 컵을 담을 수 있습니다. 빵빵이를 모티브로 한 키링 2종도 공방 매장 상품 구매 시 개당 6,900원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본 상품은 한정수량으로 판매되며, 조기 품절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번 행사는 '빵빵' 팬덤과 소통하고 독특한 협업 제품과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배스킨라빈스의 의지를 강조한다.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 미디어부 기자
미디어 작곡가
댓글
|
많이 본 기사
|